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5

워라밸은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없다 워라밸이 인생에 있어서 중요하다고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목표가 있기 때문에 아직은 워라밸을 할 수 없다. 워라밸을 한다는 건 현재 상태에 안주하고 머무는 것과 다르지 않다. 나는 아직 현재에 만족하지 않는다. 안주하지 않고 내가 정말 원하는 인생을 살기 위해 끝까지 노력하자. 2022. 8. 28.
몸매 관리를 위해선 근력운동은 필수적이다 살을 뺀다고 해서 유산소 운동만 하는 것은 사실 좋지 않다. 유산소 운동은 물론 체지방을 연소시키기 때문에 살을 빼는 데에 효과가 있는 것은 맞다. 하지만 그것은 생각해보면 일시적인 현상일 뿐이다. 식단이 그대로면, 운동을 그만할 때 다시 살이 찌기 시작하기 때문이다. 결국 우리는 기초대사량을 늘려서 기본적으로 소비하는 칼로리량을 늘려야 한다. 이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바로 근력을 키우는 것이다. 2022. 8. 28.
최근 푸시업 운동이 매우 효과가 좋은 것을 느낀다 한 달 전만 해도 운동 능력이 조금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푸시업 수행능력이 낮았지만, 최근에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확실히 운동수행능력이 좋아진 느낌이다. 특히 푸시업을 할 때 느낌이 매우 좋다. 물론 반복하면서 힘들어지기는 하지만 하루에 최소 150개 이상 수행할 수 있을 것 같다. 꾸준히 실행하자. 2022. 8. 28.
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인가보다 원래 나는 어느 팀을 특별하게 응원한다거나 그런 적이 없었는데, 최근 해외축구를 보다 보니 맨유가 굉장히 매력적인 팀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최근 안 좋은 성적이긴 하지만 이 팀이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이 재미있다. 새로운 감독 아래 팀이 어떻게 발전해 나갈지 매우 궁금하다. 2022. 8. 28.